친환경 바이오기업 코헨스, 통증완와 제품 ‘릴렉스메이신’ 첫 출시

오일영 2022-07-26 (화) 04:13 1년전 1558  

 

- 국내기업 및 소비자시장 동시공략

 

aad4ed01f986660e85258764bc59f6bb_1658776254_4944.jpeg

 친환경 바이오기업 코헨스에서 통증 완와 제품으로 첫 출시한 릴렉스메이신이다

[오코리아뉴스=오일영 기자] 친환경바이오기업 코헨스가 통증완화 제품인 ‘릴렉스메이신’을 7월말 판매할 예정이다. 

 

금번 출시하는 ‘릴렉스메이신’은 지난13일 바이오소재기업인 바이오메이신과의 총판계약 이후 선보이는 첫 번째 상품이다.

 

해당제품은 몸의 컨디션을 활성화해주는 통증완화 제품으로 난지형 잔디의 일종인 센티페드그라스(학명 Eremochloa ophiuroides)에서 추출한 천연 항산화로 무독성이며 메이신 추출물과 순수 한방성분이 피부에 부드럽고 깊이 스며들어 관절과 근육통증을 신속하게 완화시켜준다. 또한 몸 밸런스 및 컨디션 회복에 도움을 주며, 피부 안전을 생각한 저자극제품으로 오랫동안 지속되는 뛰어난 발열감과 거부감 없는 향으로 끈적임 없이 빠르게 피부에 흡수되는 게 특징이다. 

 

이로 인해 굳은 몸을 이완시키고 온열 효과를 통해 지친 몸의 긴장을 완화시킨다. 피로감을 최소화 해주며 유연성을 증진시켜 근육 뭉침 현상에 탁월한 효과로 전체적인 몸 컨디션 회복을 기대할 수 있다. 

 

특히 가사활동, 장시간업무, 운동 등 일상적인 반복행동으로 인한 만성 근육통에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고 쉽게 근육 통증을 완화하는 데 도움을 준다.

 

메이신은 한국원자력연구원연구소 기업생명공학 연구진이 연구 개발한 천연 항산화물질 항생제 유용물질로서 화학 적합성이 안 되는 희귀성이 강한 물질로 발모, 주름 개선, 노화 방지 및 피부 미백의 특허를 흭득 했으며, 국내 및 미국화장품협회(PCPC)에 화장품원료로 등록했다. 

 

관련 특허를 바탕으로 국내시장뿐 아니라 글로벌 시장을 목표로 전 세계적으로 영업을 진행하고 있으며, 미국, 중국, 일본, 중동 등 대형국제시장에 제품 샘플의 배송도 끝난 상태이다. 

 

릴렉스메이신은 온라인 직영 몰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상품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코렌스 공식몰에서 확인 가능하다.

 

<저작권자(c)오코리아뉴스,무단 전재-재배포 금지>